생리 빨리 끝내는법 자연스럽게 할수 있는 4가지 방법


생리 빨리 끝내는법 어떻게 하면 될까?


생리는 기본적인 여자의 신체 기능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폐경기 까지 끈질기게 지속 되죠. 생리는 사춘기 때 부터 시작해서, 폐경기 까지 하게 됩니다. 생리 주기는 21 – 45 일 동안 반복되며 보통 한달에 한번씩 하게 됩니다. 


생리는 매번 정확한 주기에 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자의 입장에서는 생리를 빨리 끝내는 것이 여러가지 이유에도 좋을 수 있습니다. 고통도 물론이고, 생리 주기가 길면 일상생활이 너무나 불편하기 때문이죠.


생리 빨리 끝내는법 에 대해서 여러가지 방법들이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의 소중한 몸을 위해서, 안전하고 어렵지 않은 방법들을 소개 합니다. 




자연스럽게 생리 빨리 끝내는 법


물을 많이 마셔라


매일 물을 충분히 마시는 것은 생리 빨리 끝내는 것에 도움을 줍니다. 충분한 물은 또한 생리통을 줄이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적절히 수분 공급을 해주는 것 외에도, 피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탄산음료와 커피 같은 카페인 음료를 너무 많이 마시지 않도록 합니다. 왜냐하면 생리통을 증가시킨다는 연구가 있기 때문입니다.


운동을 충분히 해라


건강한 몸을 가지고 있는 여성들은 대체적으로 생리 기간을 짧고 고통없이 넘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체지방이 적은 여성들은 생리 기간을 짧게 보낼 수 있습니다. 반대로 체지방이 많을 수록 생리 기간을 길고 고통 스럽게 보냅니다. 몸에 있는 과도한 지방은 몸을 힘들게 하고, 생리 기간도 길며 생리통을 유발하기 때문입니다. 


생리 기간 중에도 운동을 해야 할까요? 생리 기간에는 운동을 쉬어야 한다는 사람들도 있지만 전문가들은 규칙적인 운동을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무리 되지 않는 선에서 근육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하세요. 몸의 혈액 순환을 증가시켜 생리통을 줄여주고 생리 빨리 끝내는법 에 도움이 됩니다.


침 요법


생리 기간을 고통 스럽게 보내는 분들을 침으로 다스리기도 합니다. 침은 대체 의학 이지만 생리 빨리 끝내는 법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생리통을 다루는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생리에 좋은 음식들


비타민 C가 많이 함유된 음식들은 생리 빨리 끝내는법 에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 C는 자궁에 있는 프로게스테론의 양을 줄여 주어, 자궁벽이 빨리 허물 수 있게 해줍니다. 생리를 빨리 진행될 수 있게 도와주는 것입니다. 비타민 C를 섭취할 때에는 물을 충분히 마셔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 외에 허브티, 라즈베리티, 베리류의 과일을 함께 먹어주면 도움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