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보충제 추천 - 어떤걸 먹어야 할까?
단백질 보충제 어떤것을 먹어야 할까?
운동 만큼 중요한게 음식입니다. 몸을 건강하게 키우기 위해서 충분한 단백질을 먹어야 하는데요. 음식으로 먹는게 좋지만 식사가 불규칙하면 단백질 보충제 등으로 부족한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단백질 보충제의 종류가 너무 많다는 겁니다. 보충제 별로 용도도 다릅니다. 초보자들은 어떤 보충제를 먹어야 하는지 헷갈리기만 합니다. 지금부터 사람들이 많이 찾는 단백질 보충제 몇 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1. 신타6
신타6는 맛으로 유명합니다. 그렇다고 맛만 있는건 아니고요. 단백질 보충제를 알아보는 사람들은 한번쯤 들어보았을 만한게 바로 신타6입니다. 가장 유명한 단백질 보충제 중 하나랄까요.
처음 단백질 보충제를 먹는다면 신타6로 시작하는 것도 좋습니다. 다른 제품에 비해서 덜 느끼하달까요. 부담없이 접근할 수 있습니다. 맛은 딸기맛, 바닐라크림맛, 초코맛이 있습니다. 모두 호평입니다. 그냥 음료로 마신다는 사람이 있을 정도니까요.
2. 몬스터 밀크
몬스터 밀크도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많이 팔리는 제품입니다. 선호되는 맛은 바닐라 크림맛입니다.
몬스터 밀크는 근육발달을 원하는 사람들이 특히 선호 합니다. 약간 비싼 가격임에도 그만한 효과를 내기 때문에 꾸준한 판매가 되고 있고요. 근력증대와, 운동후 근육 회복에도 효과가 좋습니다. 돈값을 한달까요.
3. 머슬 밀크
앞서 설명드린 몬스터 밀크와 머슬 밀크는 사이토스포츠사의 제품입니다. 꾸준히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어느정도 성능이 검증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머슬밀크는 단백질 뿐만 아니라 비타민과 미네랄 함량이 풍부합니다. 그래서 하루 2회 섭취할 경우 따로 비타민 제를 섭취하지 않아도 될 정도입니다.